2018평창동계올림픽 대비 CS향상을 위한 평창군 고객만족 직원 교육
장도현 부국장 alwk1067@naver.com
2016년 06월 18일(토) 22:11
평창군은 2018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 지원과 고객지향적 고품질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2012년부터 실시한 CS 고객만족 교육을 올해도 실시한다고 밝혔다.

6월 20일부터 29일까지 13차에 걸쳐 전 공직자 750명을 대상으로 열리는 이번 교육은 ‘CS의 문을 두드리다’라는 주제로 CS의 핵심요소인 ‘신속 · 공정 · 친절’을 실천하고자 하는 의지를 다지고 구체적인 방법을 찾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군은 지난 2012년부터 군민 행복을 위한 CS향상 컨설팅을 추진해 왔으며, 군정서비스, 민원행정서비스, 전화응대서비스, 방문응대서비스 등 실행과제를 프로그램화하여 부서별 분기별로 실행하고,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하여 문제점을 보완 개선하는 등 행정 전반에 대한 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심재국 군수는 “고객의 목소리를 진심으로 듣고, 실행하는 서비스 정신이 행정에서 실현되어야 한다”며, “2018평창동계올림픽이 개최되는 호스트시티로서 최고 수준의 『글로벌 친절서비스』달성을 위하여, CS체제화 교육과 행정서비스 품질평가를 지속 적으로 실시해, 군민이 행복한 행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장도현 부국장 alwk1067@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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