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6-B지구 제42회 친선체육대회
CNB국회방송 대전충남취재본부/김수환취재부장 fjh1004kr@korea.com
2018년 10월 15일(월) 08:32
지난14일 대전지역 국제라이온스협회 356-B지구 친선체육대회를 1천여명이 넘게 참석하여 성황리에 치러졌다.이번체육대회는 KT&G잔디밭광장에서 대전지역 라이온스회원과 가족들이 참여하여 회원간의 화합과 나눔의 시간이 되었다.

현 김홍호총재를 비롯하여 김진규1부총재, 강광석제2부총재 그리고 전직총재들과 김종천대전시의장, 설동호대전시교육감등 많은 내외빈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5지역 회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체육대회를 치르고나서 김홍호총재에게 운영계획에 대하여 들어보았다.

존경하는 356-B지구 라이온가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2018-2019 총재 김홍호L 인사드립니다.언제나 자신보다 이웃을 위한 봉사에 묵묵히 땀 흘리시는 라이온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저는 올해 지구운영 주제를 “좋은 사람들 행복나눔”으로 정하여 늘 묵묵히 봉사하는 각 클럽 회원님들과 함께 힘을 모아 우리고장 곳곳의 라이온의 손길이 닿지 않는 곳을 찾아다니며 진심어린 사랑으로 참 봉사를 실천해 나가겠습니다.

그리고 우리 356-B지구는 지구분구 이후 회원수 감소에 따른 지구운영에 여러 어려움이 있으나, 이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내.외적인 안정과 성장을 동시에 이루기 위하여 라이온의 잠재된 저력을 하나로 모아 지구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라며 봉사에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CNB국회방송 대전충남취재본부/김수환취재부장 fjh1004kr@korea.com
이 기사는 CNB 국회방송 홈페이지(http://www.ecnb.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admin@ecn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