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4/4분기 민원처리 단축 마일리지 우수공무원 선발
동부취재본부 / 김건우 본부장 oprus21@naver.com
2020년 12월 21일(월) 17:20
민원처리단축 최우수 공무원으로 선정된 금재동 주무관
포항시는 2020년 4/4분기 민원처리단축 마일리지 우수공무원 3명을 선발해 시상했다.

민원단축처리 마일리지제도는 2일 이상 인허가민원 403종에 대하여 민원처리 기한을 법정처리 기한보다 단축 처리 시, 단축한 기간을 개인별 마일리지 점수로 적립한 후 누적점수가 많은 우수 직원을 선정하여 인센티브를 부여하는 제도이다.

2020년 4/4분기 마일리지 적립점수를 결산한 결과, 민원단축분야에서 최우수 공무원으로는 건설교통사업본부 대중교통과 금재동 주무관, 우수 북구 복지환경위생과 손효명 주무관, 장려 북구 흥해읍 곽경화 주무관이 각각 선발됐다.

적극적이고 신속한 민원처리로 양질의 민원서비스 제공한 이들 우수 공무원에게는 시장표창 및 포상금이 지급된다.

포항시 김용직 자치행정과장은 “매년 늘고 있는 각종 민원을 더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교육과 업무연찬을 실시하고 있다. 앞으로도 신속하고 정확한 민원처리를 통해 시민이 만족하는 민원행정서비스 구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동부취재본부 / 김건우 본부장 oprus21@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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