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런샷(LLunshot), 런칭 기념 라이브커머스 성공적인 시작. 취재부 박인표 pip5951@naver.com |
2022년 01월 19일(수) 08:58 |
|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골프웨어 브랜드 런샷과 루틴이 공동 진행한 라이브 커머스가 지난 12일 진행되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사용자가 원하는 최적의 핏과 착용감을 제공하는 신기술 “나노봇” 기술이 적용된 제품들이 주로 소개되었으며, 새로운 기술력과 디자인이 결합된 제품들이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1만뷰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런샷 관계자는 “런칭과 함께 자사 제품의 우수한 기능성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 혁신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라고 밝혔다.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런샷(LLunshot)은 뉴욕 패션 위크, 서울 패션 위크등 다양한 무대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얼킨(UL:KIN)의 이성동 디자이너의 감각을 담은 브랜드로 혁신적인 기술력과 디자인의 결합을 바탕으로 어디서든 활용 가능한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런샷은 이후 자사몰을 포함한 온라인 판매망 확대와 함께 온라인 마케팅에 집중할 계획이며 추후 제품군을 확대한 2차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날 방송에서는 사용자가 원하는 최적의 핏과 착용감을 제공하는 신기술 “나노봇” 기술이 적용된 제품들이 주로 소개되었으며, 새로운 기술력과 디자인이 결합된 제품들이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1만뷰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런샷 관계자는 “런칭과 함께 자사 제품의 우수한 기능성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 혁신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라고 밝혔다.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런샷(LLunshot)은 뉴욕 패션 위크, 서울 패션 위크등 다양한 무대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얼킨(UL:KIN)의 이성동 디자이너의 감각을 담은 브랜드로 혁신적인 기술력과 디자인의 결합을 바탕으로 어디서든 활용 가능한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런샷은 이후 자사몰을 포함한 온라인 판매망 확대와 함께 온라인 마케팅에 집중할 계획이며 추후 제품군을 확대한 2차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취재부 박인표 pip5951@naver.com